주유소 습격사건 다운로드

2002년 10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경, 한 젊은 팔레스타인 자살 폭탄 테러범이 아리엘 입구의 주유소 식당에 접근했다. 주유소 식당은 버스를 기다리고 있던 이스라엘 군인들로 가득 찼습니다. “주유소에서 일하는 학생과 파트 타임이 많기 때문에 고용주가 건강과 안전에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이 약간 더 어려워집니다. 주유소 직원은 그것이 표준 절차라고 말했다. 폭발의 결과로 주유소에서 작은 화재가 발생했으며, 나중에 는 소방관에 의해 신속하게 꺼졌습니다. [1] 베넷 씨는 강도가 십대 들의 무리에 의해 수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자동차 램 습격을 사용하여 때로는 썰매 망치를 사용하여 상점에 침입하고 현금과 상품의 수백 달러 가치도망. 캐릭터의 범위는 좋은 의도가 아니라, 미치광이 결과와 함께, 영화 전반에 걸쳐 가스에 대한 중지합니다. 학교 괴롭힘의 갱은 돈을 위해 직원 중 하나를 괴롭히는 주유소에 의해 와서 (그들은 인질로 촬영되고, 괴롭힘 직원은 괴롭힘 중 하나와 주먹 싸움으로 강제되는 동안 … 그리고 승리) 경찰은 무료 휘발유를 요구하여 와서 (네 깡패는 거부, 경찰은 명확하게 자신의 일을하지 않는 로). 고객은 가스의 전체 탱크에 대한 지불을 거부하고, 단지 절반 탱크를 요구하고, 인질로 잡힌다.

더 많은 학교 괴롭힘은 첫 번째 싸움에 대한 복수를 추구, 주유소에 의해 온다, 그러나 그들은 너무 인질로 촬영됩니다. 네 명의 타이틀 도적들은 또한 중국 식당에서 비정상적으로 많은 양의 음식을 주문하고 배달원은 의심스러워진다. 몇몇 목격자들은 주유소 뒤쪽 동네에서 은색 세단을 보았습니다. 로버트슨은 차량에 드라이브 아웃 태그, 임시 태그 또는 태그가 덮여 있다고 믿습니다. 1952년, CEFCO의 이름을 딴 클라렌스 에디슨 피크스(Clarence Edison Fikes)는 텍사스 주 카메론의 작은 시골 고향에 텍사스의 작은 시골 지역에 단일 텍사코 주유소를 열었습니다. C.E. Fikes는 겸손하게 시작했지만 엄청난 비전, 성공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열정, 고객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끈질긴 드라이브를 가졌습니다. CEFCO의 창립자는 노력, 열정적인 고객 서비스, 지역 사회 참여 및 명예로운 동기 부여와 같은 근본적인 메인 스트리트 가치와 함께 회사의 성공을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주유소를 강탈하고 철저히 파괴 한, 사회에 대한 자신의 그립과 거리 깡패의 그룹은 편의점과 깎아 지른듯한 지루함에서 앉아, 같은 주유소를 강탈하기로 결정 (제목 카드읽기로, “왜 그들은 주유소를 공격합니까? 그냥 있기 때문에!”). 그러나 매니저가 돈을 숨길 수있는 선견지명과 감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네 명의 갱 단원은 매니저와 직원을 인질로 붙잡고 모든 고객에게 가스를 분배하고 돈을 보관합니다. 이 회사는 노동자들이 램 습격과 썰매 망치와 관련된 강도의 숫자의 피해자라고 말한다. 이 영화는 불과 며칠 전에 주유소를 강탈한 도적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레지스터에서 돈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을 인질로 하고 가스를 분배하고 돈을 유지하기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캐릭터가 주유소를 통해 들어오는 캐릭터의 혼합 캐스트를 통해 주로 자신을 즐겁게하는 다른 방법을 발견함에 따라 점점 더 원거리해집니다.

Top